본문 바로가기

문학/책

악세사리 쇼핑몰 이렇게 한다를 읽으면서

액세서리 쇼핑몰 이렇게 한다액세서리 쇼핑몰 이렇게 한다 - 8점
허태영.장진영.이지연 지음/e비즈북스

악세사리 쇼핑몰 이렇게 한다.

이런 책 제목은 액세서리 쇼핑몰 이렇게 한다군요. ㅋㅋ


악세사리 액세서리 악세서리 악~~~~~~~~~

각설하고 동시나눔을 통해 초하님이 보내주신 책입니다.

이제 절반 정도 밖에 읽어보지를 못했네요. ^^;

1인기업 쇼핑몰로 이런저런 잡다한 일들을 하다 보니 책읽을 시간도 넉넉치 않네요.

그래도, 쇼핑몰을 운영하다보니 여러가지 배울점이 많은 책이더군요.

쇼핑몰운영은 틈새시장과 다른 쇼핑몰들과의 차별화가 역시 관건인것이지요.
http://lux99.tistory.com2010-03-23T05:41:400.3810


초하님 아주 꼼꼼히 포장도 해주셨네요. ^^

제 정보는 가릴 필요가 있나 모르겠습니다. ㅋㅋ

쇼핑몰 주소로 오면 다 있는데 ㅋㅋ


초하님은 티스토리 명함도 있군요. 와 ~~~~

부럽다는거 ㅋㅋ

명함도 빳빳해서 좋더군요. ㅋㅋㅋ





혹시 악세사리 ㅜㅜ 액세서리 쇼핑몰 오픈 하실분들은 아래 공방 자료와

도매 정보를 통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그런데, 이거 저작권에 걸리는거는 아니겠죠 ㅜㅜ

* 아래 사진은 액세서리 쇼핑몰 이렇게 한다 도서의 내용입니다.




쇼핑몰 운영에 도움이 되는 책을 나눔해주신 초하님께 감사드립니다.

추천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