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학/책

무비365를 통한 영화예매 40프로 할인권


영화관을 가본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안납니다. ㅋㅋ

이거 문화 생활 좀 해야 하는데 ㅜㅜ

솔직히 같이 갈 사람도 없고 ㅋㅋ

이번에 얻게되 영화 예매 할인권이 몇 장 생겨서 혹시 필요하신분들이 계실까 해서

올립니다. ㅋㅋ

http://www.movie365.com 

위 사이트에서 예매를 하면 되더군요.

영화관도 거의 다 되는 것 같고

문의를 해보니 예매시간은 3시간 이후 상영작부터 가능 하다고 하더군요.

단점이라 하면 좌석을 선택할 수 없다는거 ㅎㅎ




전국 210개 상영관에서 이용가능하네요. 신용카드나 멤버쉽카드랑의 할인율과 비슷한 40%입니다.

다른 제휴 할인과 중복으로는 받을 수 없더군요. 당연하겠죠 ㅋㅋ

뒷면에 나온 일련번호를 입력하면 40% 할인된 금액으로 예매가 가능합니다.

10매 정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ㅋㅋ


쉐어박스 이용권 ㅋㅋ 이것도 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댓글을 ㅋㅋㅋ

한 아이디당 한번만 사용가능합니다.




군자 CGV도 예매가 가능한지 사이트에서 둘러보니 나오네요.

저도 이번기회에 영화 한편 감상해 볼 생각입니다. ㅋㅋ

추천 눌러주고 싶죠? 마음것 눌러주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