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IT/버스폰

네이트온 피싱 조심하세요! [개인정보] 꼭 챙기세요!



오늘 있었던 네이트온 피싱입니다. 
레파토리 좀 바꾸던지 에휴~~~

저 같은 경우는 잘 알고 있어서 당하지 않았는데 은근 당하시는 분들이 많은 듯 합니다.
그러니, 저렇게 꾸준히 계속하는듯 해요

5 ~ 20 만원 정도의 소액이라면 쉽게 보내 줄수도 있을것 같더군요.

이번에 저한테 사기 치려던 넘은 제가 쉽게 보내 줄듯 하니 220 보내달라 더군요

상훈이 형은 왜 대포통장을 만들어 줘서 여럿 고생시키고 있습니다. ㅋㅋㅋ


저의 평소 네이트온 대화하는 성격이 바로 나오네요. ㅋㅋ
살짝 귀찮기도 했지만 내가 좀 더 이넘 하고 시간 끌면 한명이라도 덜 당 할 듯 해서
살짝 시간 끄는데 이 넘도 아는지 금방 나가네요. 

점심시간에 식사들 간 틈에 주로 이런 사기를 치는 것 같습니다.
대화 하는 중간에 친구넘 한테 바로 전화해 주고

112로 전화 했더니 사이버경찰청에 연결해 줄테니
끊지 말라고 하더군요. 

써글 2분이 지나도록 연결이 안되더군요. ㅜㅜ
결국 그냥 전화가 끊어져서 사이버경찰청에 계좌번호라도 신고 하려고 하니

헐~~~~~~~~~~~
회원가입도 해야하고 실명인증도 해야하고 뭐 거기까지는 좋다 이겁니다.
주소, 일반전화, 이메일은 왜 그리도 받으려 하는지 ㅜㅜ

그냥 
트윗으로 계좌번호만 날렸습니다. 

아래 우체국 계좌번호 사기꾼이 사용하는 대포폰입니다. 
참고들 하세요.

우체국 10726802120681 김상훈

우리나라에 계신 김상훈님들 죄송합니다. 
이름이 공개되네요. ^^;



저렇게 계좌번호를 받아서 신고 하려면 사기가 성립이 안된다고 합니다. ㅜㅜ
1원이라도 보내야 계좌도 거래정지 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요거 배웠으니 다음에 나한테 걸려봐라 다 주거쓰~~~~~~~~~

우리나라는 정말 개인정보의 유출이 심각한것 같습니다.
개인정보 유출피해를 막기위해 무료로 내 주민번호로 가입된 사이트를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 참고 하세요.

사이렌24

네이트온 피싱 보이스피싱 등으로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주변분들께 널리 알려주세요.

참!

내 신상정보( 주민번호, 연락처 , 주소 등 )을 보면서 사기를 치는 유형이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조심들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