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카페가입 이벤트 참여하고 마스크 받아가세요.

제가 잘 아는 발냄새제거용 기능성깔창을 만드시는 조습군 사장님이
카페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이제 카페 100명 돌파 이벤트 ㅋㅋㅋ
카페 가입해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마스크를 2장 무료로 주신다고 합니다.

요즘 황사다 방사선이다 하면서 말들이 많은데
이번기회에 살짝 회원가입하고 이벤트 참여하셔서 무료로 마스크 받아게세요. ㅋㅋ


쿨멕스 방한대는 우리나라에서 만든제품입니다.
제품의 특징은 쿨맥스 원단을 이용하여 4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하고
쿨맥스 원단 사이에 부직포를 넣어서 필터기능까지 강화한 제품입니다.

민트향을 마이크로 캡슐화하여 향긋한 향기가 나며 프리사이즈라고 합니다.
 


쿨맥스 원단은 무엇이냐면요
대표적인 쾌적성 섬유로 장섬유와 단섬유로 구분하다고 합니다.

독특한 5중의 섬유구조 형태를 가져 피부로 부터 땀을 마스크 바깥쪽으로 신속하게 배출시켜줍니다.
또한 직물 바깥층까지 이용한 수분은 5중구조의 섬유로 인해 일반 섬유보다 20% 이상 넓어진 
표면적 원리가 적용되어 착용시 수분증발이 신속합니다.
쿨맥스 소재는 미국의 듀폰사가 개발한 것으로 빠른 배출력을 자랑하는 기능성 섬유라고 합니다.



가입하셔서 마스크 받아가세요 ㅋㅋ
카페 주소 http://cafe.naver.com/joseupgun.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