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쉬어가기

이사진을 어떻게 해석해야 하는지 ㅜㅜ


평소 정 많으시고 서민 챙기기를 자기 삽질보다 먼저 챙기시는 가카께서 성탄절을 맞아

소년소녀 가장에게 컴퓨터를 선물 하시고 몸소 시연 하셨군요. 순대국밥 할머니 챙기듯

끝까지 챙기는 우리 가카께서 컴터만 선물 하시지 몸소 시연하시고 사진을 한장 남기셨군요

보여 주기 생쑈의 달인답게...(지금은 머나먼 중동에 가 계시지요. 아마 수주가 유력해지니 자기의

공으로 만들기 위해 그쪽에서 찍은 사진 한장이 필요하지 않으셨는지...GR)

사진을 한번 자세히 들여다 보겠습니다.

 

본체는 누워있고 패댕겨 쳐놓은 자판은 그나마 뒤집어 엎어졌네요.

아놔~ 유리판 위에서 왠 마우스질이래요. 광마우스면 작동불능, 볼마우스면 포인터 찾기 힘들겠네요.

굳게 다문 어금니가 괜한 포즈가 아닌거죵.

어머나~~@@ 그나마 마우스를 꺼꾸로 잡고 있네요. 가카는 완전한 컴맹?ㅋㅋㅋㅋ

화면이 아마 윈도우 첨 깔고 셋팅 화면인것 같은데 아이콘 하나 없는 바탕화면 뭘 볼게 있다고..ㅠㅠ

먼지 하나 없는 책상이며 책 한권은 없는 책장은? 아... 자상 하시게도 세트로 선물 하셨구나.

사진빨도
제대로 나와야 겠고... 뒤에서 박수치는 소녀가장 지못미...ㅠㅠ

부디 마우스가 쓰던 마우스 소독이나 야무지게 해서 쓰길...

(가카는 이미 대한민국의 제정신인 사람들은 다 인정해 줬다지만 보좌관이란 것들은

대체 뭐하는 것들??

네티즌들의 조롱을 그만큼 받았으면 좀 사진이라도 모양새 있게 나오게 좀 챙겨 놓고 찍던가...!!

 

무엇을 하셔도 그 이상을 보여 주시는 가카님. 이런 또라...에몽가치 귀여우신 분 같으니...



출처 :프로방스집꾸미기 원문보기   글쓴이 : 수선화*


참 대책 안서는 군요. 사진찍은 사람은 저런걸 모를까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