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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과학연구회/블로슈머/상품리뷰

포스팅으로 알바한번 뛰어볼까요 !!!

요 며칠 기침 감기에 제대로 걸려서 아주 고생이 많았네요 ㅜㅜ

아직도 콜록콜록 거리고 있습니다.

5월들어 포스팅을 한개 밖에 하지도 못하고 ㅠㅠ

다시 열심히 해야 겠습니다. 

우리나라 중소기업 제조사를 위한 체험커뮤니티의 탄생이 있었습니다.

블로슈머( http://www.blosumer.co.kr )  라는 명칭으로 얼마전 사이트를 오픈 했더라고요.

기존의 리뷰커뮤니티에서 중소기업의 신제품의 홍보를 위한

제품컨텐츠와 리뷰콘텐츠를 만들어 줄 블로거들의 커뮤니티였습니다. 

저도 살짝 가입했지요 ^^;



벌써 체험이 마감된 제품도 있더군요. 

좀 더 일찍 가입해서 서두를껄 아쉬운 맘이 남지만

앞으로 계속 업데이트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블로슈머 커뮤니티가 중소기업의 제품을 직접체험해 보고 소비자의 입장에서 좀 더 솔직한

콘텐츠를 제작하게 되는 커뮤니티로 발전이 되길 바랍니다.

또한, 리뷰콘텐츠를 제작하면 그 가치를 제조사가 직접 판단해서 그에 걸맞는 보상을 해 주는 시스템을 

만들었더군요. 최소 1만원에서 10만원까지의 콘텐츠 제작비용을 보상해 주는

블로슈머커뮤니티입니다. 



최소 만원이라 잘만 활용하면 쏠쏠한 용돈벌이가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블로슈머는 블로거와 프로슈머의 합성어라 하네요 ^^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블로슈머의 가치관은 이렇습니다.

블로슈머는 바른 가치관을 지닌 사람들이 만든 제품들을 이야기하고, 

신제품 속에 담긴 역사와 가치관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바른 가치관을 가진 블로거들과 함께 신제품을 체험하고 이야기하며, 

제품 속에 담긴 개발자의 정신을 고객에게 전달하는데 좀 더 많은 노력을 

하는 커뮤니티를 추구 하고 있네요.

오는 14일(금요일)에 벌써 두번째 오프라인 모임이 진행 되고 있더군요. ㅜㅜ

이거 너무 일찍 알게 된 것 같습니다.

윽 더군다나 오후 2시~5시라 ㅜㅜ

직장에 다니시는 분들은 참여가 힘들것 같네요 ㅜㅜ

아래는 오프라인 모임에 관한 공지내용 중 일부를 가지고 온 것 입니다.

3. [5/14 금] 포털에서 활동하는 체험블로거님들을 초대합니다.

█ 명칭 : 신제품과 체험블로거의 만남의 장

█ 주관 : 블로슈머

█ 협력 : 블로그붐, 경제커뮤니티연합회, 유통과학연구회, 온채널, 미니온, 중소기업유통지원센터

█ 체험상품 제조사 : (주)하이웰, (주)NCI, (주)굿모닝21, 아토피아이, (주)천년넷, 유민산업

█ 체험상품 협찬 : (주)메나리,  참조은머드, 메디로직스, (주)마루와벅스프리, 추가 모집 중~~

█ 날짜 : 5/14(금)  오후 2시~5시

█ 참가인원 : 40명

█ 장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02-2 조양빌딩 지하1층 세미나실(2호선 서초역 2분거리) 약도 자세히 보기 ☞

█ 문의 : (02)3473-1157

█ 이메일 : 73176000@hanmail.net           

█ 참가대상 : 포털 블로그 및 설치형 블로그 운영자는 누구나 참석이 가능합니다. (아기와 함께 오세요~~^^)

█ 리뷰작성료 지급 : 신제품 체험후 리뷰를 자신의 블로그와 블로슈머에 등록시 컨텐츠당 5천원~10만원 지급

 

지난 모임 후기보기 : http://www.blosumer.co.kr/bbs_view.html?page=1&num=1&vnum=25

 

4. 체험블로거와의 만남의 장 진행순서입니다.(오후 2시~5시)

2:00 ~ 2:15   [진행자] 블로그붐 이준식, 블로그로 매출을 늘리고 싶다면 콘텐츠에 집중하라.(매출=콘텐츠+노출) 

2:15 ~ 2:40   [김홍균]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돈버는 블로그 콘텐츠 어떻게 만들 것인가?

2:40 ~ 4:00  [신제품체험] (주)하이웰, (주)NCI, (주)굿모닝21, 아토피아이, (주)천년넷, 유민산업

4:00 ~ 4:20   [협찬상품] 협찬사 체험상품 추첨, (주)메나리,  참조은머드, 메디로직스, (주)마루와벅스프리

4:20 ~ 4:30   [블로슈머리뷰] 블로슈머 이현만, 블로슈머 회원 블로거를 위한 윈윈 모델 발표

 

오프라인 신제품 체험행사는 우수중소기업의 유통경로에서 발생하는 콘텐츠의 상호작용을 예측하고 새로운 현상과 질서를

찾아 고객을 확보하는 방법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 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