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과학연구회/블로슈머/상품리뷰

땀으로부터의 해방을 위한 여름방석 - 엉덩이땀 허벅지땀 이젠안녕 !!

적십자 바자회 참여로 거의 3주만에 아! 중간에 살짝 한번 했군요 ㅋㅋ

주로 중소기업 제품들을 판매해서인지 바자회에 오시는 분들이 관심은 많은데

선득 구매를 하지 않더군요. ㅜㅜ

이번에 조습군브랜드의 사장님이 야심차게 준비해서 업그레이드되어 나온

방석입니다.

기존 윗면이 레자로 되어있던 부분을 에어메쉬로 변형해서

푹한함과 통풍을 더욱 강화한 제품이 되었습니다.


바자회때 조습군 여름방석을 열심히 팔아 주었다고

조습군 사장님께서 선물로 파랑색 방석을 하나 선물로 주었네요. ㅋㅋ

자동차시트카바에 에어메쉬여름방석을 깔고 앉아서 운전을 하니 더욱 좋더군요






SK 스피드메이트 로고도 달고 그 로고 밑에 센서가 달려있어서 여름방석이 습기를 많이 먹게

되면 분홍색으로 변하므로 햇빛에 30분정도 말려주면 다시 파랑색으로 돌아옵니다. ㅋㅋ


그전 레자로만 되어있던 방석과 비교해보니 좀더 세련되어 졌네요 ㅋㅋ

아래는 기존 레자 조습군 방석입니다.

저는 운전이나 의자에 앉아 있으면 정말 흥건하게 엉덩이땀과 허벅지땀 때문에 고생이 많았는데

작년에 아래 레자 조습군방석으로 도움을 많이 받아서

많은 도움덕에 이번에 자동차시트카바도 교체했는데 여름방석까지 추가로 얻게되니

이제 엉덩이땀과 허벅지땀으로부터의 해방이 기대됩니다. ㅋㅋㅋ



조금 귀찮지만 사무실에서 근무 할때는 요렇게 사무실로 가지고 올라와서

사용합니다. ㅋㅋ




기존 조습군 방석과 여름방석을 두개 같이 사진을 찍어보았네요.

디자인 면에서는 기존 방석이 더 좋은 것 같기도 하네요 ^^

레자를 이용한 방석과 에어메쉬를 이용한 방석이란 차이점으로 레자보다는

에어메쉬로 더욱 푹신함을 강조했습니다.

항상 엉덩이땀과 허벅지땀으로 의자에 앉아 있기가 꺼려지던 저로써는

에어메쉬가 포함된 여름방석을 추천합니다. ㅋㅋ

이제 본격적인 휴가철이네요.

안전사고에 유의해서 즐거운 휴가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여름방석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