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과학연구회/블로슈머/상품리뷰

자동 치약 짜게 터치미 사용기 !!



치약을 손으로 짜지 않고 진공방식을 이용해서 치약을 자동으로 짜주는
터치미라는 치약짜게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세면장이 너무 썰렁해서
인테리어차원에서 구매한거지요 ㅋㅋㅋ

포장을 풀어보니 아주 심플하네요. ㅋㅋ


칫솔걸이는 본체옆에 붙여서 달지 않고 따로 달았습니다. ㅋㅋ
우선 터치미를 욕실 거울 밑에 달고 치약을 넣은후 실험해 보았습니다.

처음 치약을 꾸욱 밀착해서 넣은후 진공상태를 만들기 위해 몇번의
펌프질을 했네요. ㅋㅋㅋ
치약나오는 구멍으로 칫솔을 넣고 하려니 조금 불편하데요.

칫솔을 한번 꾸욱 눌러지면 치약이 적당량이 나오니 그점은 좋았습니다.
사용할때 오히려 뚜껑을 열고 사용하니 치약양 확인도 바로 되고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저의 원래 목적이 인테리어니 ㅋㅋㅋ 그냥 터치미 뚜껑을 덮어 두어야겠습니다.

참고로, 사용하던 치약은 잘 되지 않더군요.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치약은 쉽게 치약이 나오는데 사용했던 것은 잘 안되더라고요. ㅋㅋ
몇번 하다고 그냥 새치약으로 달아 놓았습니다. ㅋㅋ





칫솔걸이는 뚜껑을 덮어두면 아무래도 물때가 낄것 같아서 칫솔 넣고 그냥 열어두어야 겠습니다. ㅋㅋ
아래 사진은 치약 넣은 모습의 터치미

옥션가서 구경하기

기브코리아 쇼핑몰에서 구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