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생활

아기 땀띠 와 피부 발진에 좋은 달팽이점액크림 베이비 메디시나

아기 땀띠와 피부 발진에 좋은 달팽이점액크림 베이비 메디시나의 개발 스토리입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 생존해온 종 달팽이 그 비결은 많은 종류의 생물학적 활성물질들을 균형있게 함유한 달팽이점액을 가지고 달팽이 피부에난 상처나 깨진 등을 스스로 복구하는 자가치료 능력 때문이라고 합니다.

기존의 달팽이점액 추출물이 아닌 자연원료 그대로를 이용하여 (주)더미온에서 '메디시나'라는 크림을 만들었습니다.



(주)더미온의 사장님의 '메디시나'를 만들기까지의 과정을 통해보면 정말 불굴의 의지의 결과였습니다.


우연히 유통과학연구회라는 카페의 세미나에서 듣게된 스토리에 따르면 처음 미국 등 여러곳에서 부는 달팽이점액크림에 매료되어 제품을 만들기위해 달팽이점액을 찾아 여러나라를 돌아 다녔다고 합니다. 

 칠레의 달팽이 농장을 수십에서 수백까지 (뭐 이건 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 찾아다녔지만 얻을 수 있는것은 달팽이 점액추출물 뿐이였다고 합니다.

 하늘의 도움인지 다행히 달팽이점액덩어리를 자연적으로 체취하는 농장을 발견하였지만, 그 기쁨도 잠시 그 농장주는 자신의 달팽이점액은 전부 한곳에서 가져가기로 해서 공급이 불가능 하다는 대답뿐이였다고 합니다.

 몇날의 설득에 결국 농장주는 직접 공급하는 회사를 찾아가서 해결하라고 합니다. 자연원료 그대로의 달팽이크림을 만들고자 하는 사장님의 열정과 끝없는 설득에 공급회사에서 점액질을 공급해 주기로 해서 탄생한 달팽이크림이 '메디시나'입니다.

 '유아용 메디시나'의 탄생은 아기 엄마들이 화학첨가물이 없는 제품을 찾는 과정에서 메디시나라는 제품이 아토피, 피부발진, 아기 땀띠등에 좋다는 것을 알고 많은 입소문 덕분이였다고 합니다.

아래 사진들은 더미온에 올라온 체험후기 사진들입니다.

제품의 용량은 15g 입니다. 주요성분으로는 스테일 시크리션 필트레이트, 센텔라 아시아티카 이고 너무 깊은 상처에는 사용하지 말라고 하네요. ^^

◈ 고객들의 채험 후기도 올려봅니다.





사례1) 
저는 갠적으로 여드름이 그렇게 심한편은 아니에요..근데 한번 났다고 하면
이렇게 저렇게 해도 그 자국이 잘 낫지 않는 드문 피부중 한사람이에요!! 근데
여드름을 짠 자국에 혹시나 하고 메디시나 크림을 발랐습니다!!! 근데..왠걸요??
바른지 하루하고 다음날 됐나요? 사진처럼.. 그 힘들게 낫던 자국이 쓱하고
들어가 있는거에요..ㅎㅎ예상보다 빨리 사라져서 어리둥절 했답니다!!


고객사례2)
야외나갔다 왔더니 날 더워졌다고 모기가 극성이였습니다.. 근데...저는 물린지도
모르고 왜 간지럽지 하고 긁어댔죠...근데 와보니..모기였습니다 저렇게 붉게 ㅜㅜ
그래서 가려운 피부에 좋다는 달팽이점액크림 (메디시나)를 발랐더니..
하루만에.. 거짓말같이 사라져 있더군요...너무 신기한체험이였습니다 모기나
사마귀에 좋다는 소릴 들었는데 이렇게 빨리 호전될지는 몰랐어요~ㅎ



고객사례3)
음~ 일단 달팽이점액으로 만든 크림이라기에.. 화상에도 좋을것 같아
우리엄니 팔 부분에 사용해봤습니다.. 방금전 요리하다 진짜로 냄비 쇠부분에~
팔 안쪽을 대인 우리엄니 팔..!!!! 악!! 소리와 함게 바로 메디시나를 발랐습니다
신기하게도..5~7일 됐나요??그 쉽게 낫지 않는다는 대인(화상)자국이 눈으로
찾기 힘들정도록 희미해져 있었습니다.... 미쳐 빨리 체크를 못해서..그 언제
사라져 있는지는 정확한 날짜를 확인 못했어요..하지만..7일도 안되어서
찍은사진인데...너무 신기하게 흔적만 살짝 있을뿐 거의 없다고 볼수있겠죠
여름다가온다고 걱정하던 엄마..지금은 웃으시네요..ㅋㅋㅋ



고객사례4)

다들 그렇겠지만 남자들은 양반을 하고 앉는 경우가 많다보니 복숭아뼈 피부 부분이 거칠기 마련입니다..근데 여름도 다가오고해서 이 부분을 중점으로 관리좀 해볼가해서 보습크림을 찾던중 그 사이 메디시나를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이틀 사용했나요? 지금은 보들할정도록 피부결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아무래도 각질에 너무 좋은것 같네요^^






고객사례5)
아침에 끔찍한 일이 일어났어요!! 청소하다 뾰족한 모서리에 무릎이 확~ 긁혔어요 ㅜㅜ
얼마나 세게 긁혔는지 피는 철철나고..그 자리가 이렇게 부어있더군요.. 너무 놀라서
연고도 없고 해서 급한김에 메디시나를 발라봤어요.. 그랬더니..신기하게도 빨리
진정되더라구요..그러면서 흉터 남을까 걱정했는데.. 2일되니깐 저렇게 빠른속도로
낫아가는걸 확인했어요 너무 신기해서 사진한장 남겼습니다^^ 후기로 쓸려구요ㅋㅋ
여튼 피부관리이외 작은 상처에도 치유가 된다는걸 알았습니다!!ㅋㅋ
쓰라림없이 빨리 진정되는게 장점인것 같애요!!!



저는..일단 메디시나를 알게된후 달팽이 점액크림이라는걸 처음 알았습니다!!
달팽이도 생소했지만..전 이 크림사용후 반응이 더 놀라웠다고 할까요..
사실 저는 예민하고..남자임에도 불구하고..알러지 반응이 남다르게 나타나는
알러지 피부입니다!! 주위환경따라 붉게 드러나는 간지러움과..그리고 어릴때
부터 하얗게 버짐처럼 타고난 피부가 더 도드라워져 보이는 피부입니다!! 근데
이번 메디시나 크림으로 많은 효과를 봤어요!! 병원에서는 레이저치료를 권했으나
사실 돈도 없고 그냥 옷입으면 가려지는 부위라 신경을 안썼다는하는게 맞을거에요
근데...이번에 이 크림으로 믿거나 말거나 그냥 발랐는데...한달후..엄청난..효과를
봤답니다!! 보는바와 같이 어릴때 갖고있었던 버짐같은 하얀 부분이...어느새..
눈에 띄지않을만큼 연해졌습니다!! 딱히 다친곳도 아닌데..새살이 차고있는것같은
부분이 너무 새롭더군요!! 그냥 감탄입니다!! 만약 알러지 피부나..쉽게 붉거나
저 같은 버짐 현상을 갖고 계신분은..그냥 일단 발라보라고 권하고 싶군요
이런결과까지는 예상을 하지않고 바른건데..너무 효과를 봐서인지..정말 추천
하는 크림이 되었네요!! 저도 예민하지만 특별한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고객사례7)


어느날 거울보니..제 팔옆에 이상한 흔적이 있더라구요..어디에 스친건지..
팔 부분에 붉게 쓸려있어 따끔따끔 거렸어요(>.<)그래서 자기전 메디시나를
바르고 잤습니다!! 후끈후끈한 곳에 진정좀 하려고...ㅋ 근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오잉??(@.@)눈에 뛸만큼 없어졌네요..ㅎㅎㅎㅎㅎ 너무 기특하고 신기했어요
자주 보습용으로 주름이나 입가주변에 바르고 자는데 이런곳에도 효과가 있으니
그냥 연고도 필요없겠다 싶더라구요..ㅋㅋㅋㅋ 여튼 여성이라면 하나쯤 가지고
있는것도 좋을것 같애요^_^


고객사례8)

baby메디시나크림 좋아요....ㅎ 몇일전 애기들 파우더땜에 난리였잖아요..
그래서 합부로 쓰지못하고 집에있는 파우더도 버리고 딱히 발라줄게 없어서
그냥 몸에바르는 보습제만 발라주고 벗겨놓고 환기시켜주곤 했는데요...
기저귀를 채우는 엄마라면 알겠지만 우리아이처럼 사타구니사이가 빨게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전, 그럴때마다 이 크림을 발라주는데요.. 자고 일어나보면
빨갛던게 말끔하다니까요... 애기있는 엄마들에게 강력추천해요...그리고
이제 모기가 극성하는 계절인데 모기물린데도 좋다니 말다했죠...ㅎㅎ


자료 출처 : (주)더미온


베이비 메디시나 구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