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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어가기

속눈썹영양제 뮤러쉬의 개발자 일본 닥터토무 세미나와 도쿄 빅사이트 Big Sight 관람기!!

일본에 같이 간 사장님의 사업파트너인 닥터토무의 세미나에 참석했습니다.

속눈썹영양제 와 눈주위를 MW존 이라 하며 그 MW존의 일본에서의 최고의

권위자라고 합니다.

일본의 화장품 시장은 눈주위와 네일아트 부분의 상당히 발전해

있더라고요.

속눈썹영양제 뮤러쉬를 만드신 닥터토무가 이번에 새로 개발한

눈썹문신화장품인 뮤브로(MWBrow)를 새로 출시하면서 빅사이트(Big Sight) 전시장에서

전시도 하고 세미나도 개최하였습니다.


일본 라쿠텐 2009 파운데이션 부분 1위 비비크림!! 엣지있는 생얼효과를!!


눈주위 권위자 답게 참 많은 사람들이 참여를 했더라고요

이제부터 2010년 BeautyWorld Japan(화장품박람회) 관람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아래 종이티켓은 심바시역(JR 야마노테센 노선)에서 도쿄빅사이트(Big Sight) 전시장까지 가는

모노레일의 티켓입니다. JR 야마노테센 심바시역에서 내려 신교통선인 모노레일

정류장으로 갈아 타셔야 합니다.

티켓 가격이 후덜덜하죠 겨우 10분 가는 건데

너무 비싼것 같아요 ㅜㅜ



한눈에 보이는 빅사이트 전시장 항구 주변에 전시장이 있어서

더욱 전시장에서 여러가지 행사를 많이 진행하는것 같습니다.

전시장에 가는길에 모노레일안에서 주변 전경과 모노레일을 몇컷 찍어보았습니다.

운전자 없이 자동운행되는 모노레일이라 참 신기 했습니다.




항구에 배들과 여러 물류창고들이 참 많이 있더라고요.

특히 선박과학관은 건물 형태를 선박 형태로 만들어

여러 선박에 관련된 정보들을 전시 하는것 같습니다. 가보지 못해서

무엇이 전시되어 있느지는 모르겠네요. ㅋㅋㅋ






 
뭐 이리 넉놓고 보고 있는지 참 ㅋㅋㅋㅋ

같이 간 사장님이 이런 모습을 한컷 찍었더군요., ㅋㅋ



도쿄 빅사이트 동쪽 관에서 열리는 2010년 BeautyWorld Japan ^^

빅사이트 입구와 전시장 안내도 입니다.

코엑스보다 좀 더 큰 것 같더군요.




빅사이트 동쪽관으로 가는길에 에스카레이터인데 레일이 고무로 되어있더라고요.

무척 길어서 그렇게 만들어 놓은 건지 금속으로 된 에스카레이터 보다

발이 조금 들어가는게 참 신기 하다라고요.

빅사이트 전시장 모두 이런건 아니고 중간에 긴 에스카레이터만 그런 것 같습니다.



화장실에 볼일보러 들어갔는데 ㅋㅋㅋ

물이 자동센서로 동작되더군요.

친절하게 한글도 나와있고 ㅋㅋ

빅사이트 전시장에 한국사람들이 참 많이 오는 것

같습니다.

공중전화 역시 나리타공항에서 봤던 같은 기종 ^^

거의 모든 도쿄에서 본 공중전화는 저 모양이더라고요 ㅎㅎ

우리나라에 비해 아직까지 공중전화가 더 많은 것 같더군요.

무겁지만 배송체크를 위해 노트북을 들고 갔는데

그곳에서는 무선인터넷이 되질 않터군요 ㅜㅜ

중간에 컴퓨터가 몇대 설치 되어있는데

10분에 100엔이라 감히 할 염두가 나질 않더라고요 ㅋㅋ

그런데 돌아오는 길에 모노레일 정류장에서는 무선인터넷이

되는것 같습니다.


 
전시회 중간 점심시간에 전시장 식당에서 함박스테이크를 먹었는데

양은 정말 적고 가격만 비싸더라고요. ㅜㅜ

함박스테이크 1,000엔 밥 200엔 ㅜㅜ 물은 한컵만 공짜

옆 전시대에 물을 팔더군요. 비싸서 그냥 패스 ㅋㅋㅋ









 
속눈썹영양제 뮤러쉬의 전시 부스와 신제품인 뮤브로 제품 발표 세미나입니다.

사진촬영이 금지이지만, 사업파트너 참여로 찰영허가를 받고 몇컷을 찍었습니다.

뮤브로라는 제품은 눈썹을 그리는 제품인데 신기한것이

한번 그리고 나면 7일정도 동안 거의 지워지지 않는 특징이 있더라고요.

색상은 브라운과 그레이색 두 종류가 있고.


입체적인 효과를 위해 필요한 지우는 리무버 이렇게 세종류가 있었습니다.

 
세미나를 하기전에는 그래도 조금 한산한 속눈썹영양제 부스였지만 세미니가 끝나자 허걱

비교 되시죠 ㅋㅋㅋ

하긴 현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하니 엄청나게 사가는 군요. ㅋㅋㅋ

 

 
세미나 참여를 위해 긴줄이 서있던데 입장이 시작되고 가득 찬 세미나장입니다. 

정말 관심들이 상당한 것 같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일본분들과 해외 바이어 분들 이였습니다.

 

일본 속눈썹영양제와 눈주위 권위자인 닥터토무의 활동내역 소개 장면입니다.

일본어로 열심히 설명하시는데 저만 못알아 듣는 것 같네요. ㅋㅋㅋ

다음에 방문하기 전까지 아무래도 일본어 공부를 해야 할것 같네요.  


닥토토무의 뮤브로를 이용한 3D 입체감 효과를 내게 하는 시술방법과

직접시술하는 장면을 설명하는 동영상입니다.

뮤브로를 이용해서 한번 칠하는것이 아니라 실제 눈썹처럼 입체감 있게

3D 입체감 효과 라고 합니다.



뮤브로와 다른 눈썹화장 제품의 비교 사례를 들은 것입니다.

가장큰 특징인 7일간 지속되는 효과에 대한 설명도 나옵니다.

아마 나오는 것이겠죠. ㅋㅋㅋ

일본어 잘아시는 분이 해석 좀 해주세요. ㅋㅋㅋ



기존의 속눈썹영양제인 뮤러쉬에 대한 설명도 함께 하고 있네요.

이 속눈썹영양제 뮤러쉬의 경우 모공에 이 속눈썹영양제를 아침 저녁으로

발라 주면 2주 정도 지난후 훨씬 풍성하고 길며 굵어진 손눈썹을

느낄수 있는 제품입니다.

속눈썹연장술을 이용해서 눈썹을 붙이는 시술에 비해 아주 간단하며

뮤러쉬액이 눈에 들어가도 전혀 따갑지도 않다고 합니다.

이제품 사용후기를 올린 블로거분이 있어서

참고 하시라고 같이 첨부합니다.

http://blog.naver.com/mk6278/120106860748

http://blog.naver.com/foxmira/10086985945

한달정도 사용해 보신분의 후기인데 정말 길어진 모습이 있네요.

http://blog.naver.com/bh486sky1/40107783992

http://blog.naver.com/minion_ssoo/120106469144

속눈썹영양제 뮤러쉬 구경하러가기

예쁜눈에 대한 로망이 있는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클 것 같은 제품이네요.
실제로 일본에서 60만명이상이 사용을 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이 제품은 현재 우리나라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으며

기존의 저렴한 2만원대의 속눈썹영양제보다 가격은 더욱 비싸더군요.

그래도, 비슷한 효과를 내는 미국의 로제 속눈썹영양제에 비하면 훨씬 저렴하고요. ㅋㅋ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롯데 백화점에 입점되서 이제 슬슬 입소문이

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이 세미나 마치고 뮤러쉬 부스에 사람들이 엄청 몰려 있는 장면을 담은 동영상입니다. ㅋㅋ

전시회 기간동안에는 거의 반이하의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해서 인지 엄청나게 사람들이

사고 있네요. ㅎㅎ



 
일본에서 유명한 연예인인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진찍느랴 정신들이 없더군요.

참 거시기 하게 생기셨네요. ㅋㅋㅋ


 
전시장내 분위기를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정말 사람 많은 것 같습니다.

하긴 세계적으로 유명한 화장품 전시회 더라고요. 제가 잘 몰랐기 때문이지 ^^

 
모노레일의 심바시역입니다. 전시장 구경하고 돌아오는 길에 한컷 찍어 보았습니다.


BeautyWorld 참관 후 돌아오는 길에 모노레일 안에서 보니 무슨 CF촬영을 하는 것 같아서

급히 찍어 보았네요. ㅎㅎ


 
바다와 강이 만나는 항구라서 인지 첫째날에는 적조 현상이 없었는데 둘째날 세미나

방문시에는 적조 현상이 있더라고요.

처음으로 적조현상을 눈으로 보았네요.
 
정말 검붉은 바다였습니다.

 
아래는 JR 야마노테센 노선도 입니다. 혹시 필요하신분이 있을까해서 같이 올려봅니다. ㅋㅋㅋ
 

2010년 BeautyWorld Japan 과 속눈썹영양제 뮤러쉬와 뮤로브의 세미나는 잘 구경 하셨나요?

그럼 추천 꾸~~~~~~욱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