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과학연구회/블로슈머/상품리뷰

체험단 미리 경험해 보는 것도 좋겠지요 ^^

며칠전 꿈꾸는 달팽이비누 샘플체험단에 응모해서 사용을 해본후

체험단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접수를 하고 있는 몇몇 체험단을 소개해 봅니다.

참석들 하셔서 좋은 경험이 되길 바랍니다.

http://www.iprosumer.co.kr/main.jsp

현재 모집 중인 체험단이 10개가 넘습니다.

우선 나열해 보겠습니다.

전자파필터 세파 : 가정에서 사용되어지는 모든 가전제품의 전자파를 차단해 주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플러그에 연결해서 사용하는 거군요. ^^

여러가지 공연티켓도 많이 있군요. 한번 들러들 보시기 바랍니다.

건강에 좋은 좌욕세트가 있네요.

파인엠 미푸름 좌욕세트라 합니다.

강화 사자발쑥을 이용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좋은 균은 잘 죽이지 않고 나쁜균을 더욱 잘 죽이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일반 청결과 출산후 생리전후 부부생활 전후 쿨럭~~~~~~~

여러분비물과 냄새를 제거 한다고 하네요.

압축휴지통이라 오호라 디자인도 심플하고 이쁘네요.

살짝 둘러볼까요?





압축을 이용해서 가정의 쓰레기의 양을 줄일 수 있네요. 디자인도 심플하고 멋집니다. ㅋㅋ

차량사고시 잘잘못을 따지기 쉬운 블랙박스와 먹거리도 있네요.

아이프로슈머의 체험단은 이정도 소개합니다.

다음은 와글와글이라는 체험단 사이트네요.

와글와글 보러가기

와글와글에서는 체험단이 10개가 진행중이네요. 내일 마감인게 2개가 있네요.

조습군 방석과 깔창 ㅋㅋㅋ

이거 제가 잘 아는 제품이네요.

요제품 제가 며달째 사용하고 있는데 엉덩이에 차던 땀이 많이 없어져서 좋더군요 ^^

한 여름철에는 모든 땀을 다 제거해 주지는 못하지만 땀이 조금 있어도 찝찝함이 없더군요.

실리카겔이란 것을 이용한 제품으로 습도 조절 및 냄새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더군요.

이 실리카겔을 이용한 깔창을 신발에 놓고 다니면 땀과 발냄새제거에 어느정도 효과가 있습니다.


발냄새 심하신 분들은 깔창도 체험단모집이 내일 마감이니 신청해 보시길 권합니다.

체험단모집을 둘러보니 전자파 차단기 세파도 여기서 체험단을 모집하네요 ㅋㅋㅋㅋ

지금 제가 사용하고 있는 천연올리브비누도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군요. 쿨럭~~~~~~~~

심해 천연 머드팩 요거 물건이더군요. 여드름에도 어느정도 효과가 있고 모공축소및

블랙헤드제거에
좋다고 합니다.



이거 다 신청하시려면 시간 좀 걸리겠는데요 ㅋㅋㅋ

제가 체험단에 선정되었던 달팽이 비누도 또 체험단을 모집하네요.
 
이번에는 샘플이 아닌 정품을 준다고 합니다.


웰더마 꿈꾸는달팽이 체험하기

아래 양식에 맞게 체험신청을 하면 된다고 하네요.

---------------- 양              식 ----------------

제목 : [정품 체험 이벤트 신청] ooo ooo ooooo oo ooooo~

1.  회원가입한 고객님 위주로 참여가 가능합니다..(회원가입 해주세요)

2.  피부상태를 기재해주세요(ex: 여드름,묵은각질,아토피,악건성,기타)

3.  어떤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어떤방식으로 세정을 하고 있는지 기재해주세요 (ex:크림,비누/폼클렌징/티슈..) 

4.  자신이 운영중인 블로그 주소와 블로그에 피부사진을 찍어 올린 스샷장면을 같이 첨부해주세요.(인증스샷)

5.  같이 참여하면서 제품에 대한 호응도와 사용후 피부과정을 서로 공유하고 참여할 의지가 있는지?(동의??)

6.  참여하게된 사연..??



꿈꾸는 달팽이가 무슨 뜻인가했더니.

예쁜 피부를 꿈꾸는 달팽이의 새로운 꿈이라고 하네요.

꼭 예쁜 피부를 꿈꿔야 하나 ㅠㅠ

달팽이비누 크림을 검색하다 보니 또 다른 달팽이크림 체험단이 있네요.

엘리시나샘플신청하러가기



달팽이관련 제품에 대해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양쪽 사이트에서 각각 샘플 신청해 보신후

비교 포스팅 한번 올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나도 한번 신청해봐 ㅋㅋㅋㅋㅋㅋ 급 귀차니즘이 발동되네요 ^^;

여러가지 체험단이 많이 있군요. 더 있을텐데 이번에는 여기 까지만

작성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