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과학연구회/블로슈머/상품리뷰

체험단 블로거에 참여해 봅니다.

1. [3/3 수] 포털에서 활동하는 체험단 블로거를 초대합니다.

명칭 : 신제품과 체험블로거와의 만남의 장
주관 : 유통과학연구회(http://cafe.daum.net/esohobiz), 와글와글(www.wgwg.co.kr)
후원 : 경제커뮤니티연합회
날짜 : 3/3(수)  오후 2시~5시
장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02-2 조양빌딩 지하 1층 세미나실(2호선 서초역 2분거리)   약도 자세히 보기 ☞
문의 : (02)3427-1158
이메일 : saramin103@hanmail.net
참가비 : 무료

█ 참가대상 : 네이버, 다음, 야후 등 블로그 운영자만 가능합니다.

2. 체험블로거와의 만남의 장 진행순서입니다.(오후 2시~5시)

2:00 ~ 2:30   [세미나] 블로그로 매출을 늘리고 싶다면 콘텐츠에 집중하라.(매출=콘텐츠+노출) 
3:00 ~ 4:30   [신제품 소개/체험] 우리의성흑마늘, 조습군 홈케어 제품군, 꿈꾸는 달팽이 비누, 우리흑양파(발효양파즙)
4:30 ~ 5:00   [블로거리뷰] 블로거들의 운영기, 키워드 삽입하기, 이슈화 방법 등 소개



* 위내용은 유통과학연구회카페에서 발취한 내용입니다.



블로그 운영방법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고, 체험선물도 준다고 하네요. ㅋㅋ


저도 신청해봅니다. ㅋㅋ

자세한 내용확인하기



여러가지 상품을 참여한 블로그들에게 주는군요.

1) 우리우성흑마늘(발효숙성마늘) , 우리흑양파( 발효숙성 양파즙)

위 두제품은 같은 곳에서 제조하는 것 같네요. 
 
발효숙성흑마늘은 마늘을 일정한 온도와 습도에서 시간을 두고

충분히 발효, 숙성시킵니다.

유백색의 생마늘이 갈색으로 변했다가 색상이 더욱 진해져서 검게 됩니다.

이 숙석과정을 통해 유황화합물이 줄어든다고 합니다. 또한 체내흡수율이 높아지고 양리작용의 효과가

생마늘 보다 증가한다고 합니다.





2) 조습군 깔창, 조습군 제습시트


조습군이라는 회사는 일본의 마루와에서 실리카겔을 이용한 습도조절 원단을 수입해와서

여러가지 제품들을 만들고 있더군요.

실리카겔 B type 을 이용한다고 하는데 A Type과는 다르게 이 B Type은

습도를 조절하는 기능이 있더군요. 습기가 많으면 빨아들이고 습도가 60프로

이하로 떨어지면 가지고 있는 습기를 내 놓는다고 하네요.

완전 인공지능이네요. ㅎㅎ 주성분은 이산화규소로 되어있다고 합니다.

요즘 제가 쓰고 있는 조습군 깔창입니다. 한달정도 사용했는데 아직 잘 모르겠네요. ^^;

조습군방석은 바로 알겠던데 ㅋㅋ 제 발의 감각이 둔한가 봅니다.

실리카겔이란 ?

다공질 구조로 되어 있어 내부 표면적이 커서 공기중의 수분을 다량으로 흡수하여 습도와 함께 악취제거를 하는 특징이 있으며
건조를 싫어하는 진드기등의 발생을 억제합니다.
또한, 주성분인 이산화규소는 지각의 60% 이상을 차지하는 매우 안정된 물질로, 성분변화가 없으며 식품첨가물,
의약품 첨가물등에 인가되어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리카겔의 3대 특성

1.흡습성 : 다공질 구조로, 내부 표면적이 크고 공기중의 수분을 다량 흡습합니다.
2.안정성 : 주성분인 이산화규소는, 지각의 60%이상을 차지하는 매우 안정된 물질로, 성분 변화가 없습니다.
3.안전성 : 식품첨가물, 의약품첨가물 등에 인가되어 있어 매우 안전합니다.

실리카겔의 4가지효과

1.흡습 효과 : 다공질 구조로, 내부 표면적이 크고 공기중의 수분을 다량으로 흡수합니다.
2.방취 효과 : 습도와 함께 악취 흡수 및 제거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3.방충 효과 : 건조를 싫어하는 진드기 등은 실리카 겔의 효과에 의해 생식할 수 없게 됩니다.
4.방곰팡이 효과 : 습기나 땀 등으로 발생하기 쉬운 곰팡이는 속건성에 의해 발생을 막을 수가 있습니다.

* 위 내용은 조습군 홈페이지의 내용을 발취하였습니다.



3) 꿈꾸는 달팽이비누

이 비누 샘플써보니 거품도 많이 나고 부드러운 느낌이 좋더군요.

그러고보니 사용후기 포스팅한다면서 아직도 못하고 있네요. ㅎㅎ
 
정품도 신청해서 받았는데 ㅋㅋ

체험단이나 이벤트에 거의 당첨운이 없었는데 요즘 들어 벌써 3군데에서 당첨 됬네요.



머니아머니아님의 '인터넷돈벌기 특강' 이벤트당첨 , 꿈꾸는 달팽이비누 정품 체험단당첨, LED 스탠드 체험단당첨

올해 2달만에 3군데에서 당첨되서 무척 기쁘네요. ㅋㅋㅋ

요그 블로그 체험단에 참여 가능하면 또 한건 하게 되네요.

전화로 블로거면 무조건 참여가 가능한지 문의 하니 참여가 안될 수도 있더군요. ㅜㅜ

일 방문자가 어느 정도이상 되고 꾸준한 리뷰를 써 줄수 있는 블로거분들을 모신다고 합니다.


이 정보에 만족하시면 추천을 꾸~~~~~~욱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