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과학연구회/블로슈머/상품리뷰

LED 스탠드의 혁명 사용목적에 따른 빛조절이 가능한 LED스탠드

경기도청의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된 (주)프리즘에서 새로운 형태의 LED스탠드를 출시 했군요.

LED 광원을 이용한 스탠트로 LED광원도 학습목적에 따라 3가지 색의 스탠드로 변신을 하네요.



창의/휴식모드에서는 붉은 빛을 내며 피로감을 덜 느끼게 하고 안정감과 상상력이 커진다고 합니다.

주황빛과 노랑빛이 주를 이루는 언어영역 모드라고 하네요.

정신 집중이 가능한 온도의 빛이 4,000정도라 합니다.

이 모드에서는 4,000전후의 빛이 발산되어 피로도가 덜하여 장시간 정신집중이 가능하다.


파란빛을 내는 수리영역모드에서는 빛의 온도가 6,500 ~ 7,000 이라고 합니다.

주의력과 집중력을 높여줌으로써 빠른 두뇌 회전과 논리적 사고가 필요한 수리영역에 적당하다.

위의 내용들은 광고페이지에 나와있는 내용으로 직접 사용해 보면 알겠죠. ^^

그러니 꼭 사용할 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 ㅋㅋㅋ



책상 스탠드 중에서 LED 스탠드를 몇개 검색해보니 옥션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은

7만원에서 18만원사이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네요.

색 밝기 조절이 가능한 제품은 역시 가격이 높군요. ^^


프리즘 LED 스탠드는 옥션 같은데서는 판매가 안되고있나 봅니다. 이런 스탠드는 추천해도

되겠네요.

네이년에 물어보니 판매되는 곳이 나오네요. 궁금하시면 네이년에 물어보시기를 ㅋㅋ

프리즘 LED스탠드를 체험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체험단 신청을 한번들 해보세요.

체험신청하러가기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에 발행된 글로벌 동향 브리핑에 나온 얘기입니다. LED에서 나오는

고밀도
가시광선이 피부를 젊게 하고 피부 주름을 개선한다고 하네요. ^^


좀 더 자세한 내용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