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과학연구회/블로슈머/상품리뷰

달팽이 점액으로 만든 달팽이비누 체험단 당첨후기

 

꿈꾸는 달팽이 비누입니다.

달팽이 점액을 이용한 비누라고 하네요.

체험단을 모집하길래 접수 했더니 보내 주더군요. ㅋㅋ

샘플을 3개씩이나 보내주네요. ㅋㅋ

이거 언제 사용해 보나 걱정입니다.

 
제품 사용법과 좋은점 등 기타 여러가지가 적힌 종이도 같이 왔더군요.

달팽이점액이 좋은 것은 알고 있죠. 요즘 달팽이 관련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고요.

뭐 써보면 좋은지 알겠죠. ^^


 

꿈꾸는 달팽이 비누는 출시와 동시에 각 병원(피부/성형)에 들어간다라. 와우~~~~~~~

사실확인이 되지 않는 관계로 이건 모르니 패스입니다. ㅋㅋㅋ

좋은 제품일꺼라는 생각은 드네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천연비누가 있으니 다 사용한 후에 써보고 후기도 올려야 겠습니다.

체험단에 참여할 기회를 주신 미니온과 웰더마 관계자분께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다음에서는 상호와 위치가 검색이 되지 않네요. ㅜㅜ

ㅋㅋㅋ 신경 좀 쓰시지 ㅋㅋㅋ

사이트 등록도 되어있지 않네요. ㅋㅋㅋ

궁금하신분은 네이년한테 물어보삼 ㅋㅋㅋ

 

동영상도 있길래 하나 퍼왔습니다. ㅋㅋ 정말 투명하네요.




동영상 출처 : 웰더마 홈페이지